> 사업분야 > 축광분야  

- 자연광과 인조광 기타 모든 종류의 빛을 축광하여 어둠 속에서 장시간 발광하는 것입니다.
- 자연 채광이 차단된 지하공간이나 대형 건물 내부시설에 적용하면 정전 시에 비상 유도기능을 하고 일상적인 전원 차단 시에는 가이드 기능을 할 수 있는 휘도를 가집니다.
- 축광 vs 야광 : 야광은 스스로 빛을 발광하지 않지만 축광은 빛의 흡수-> 축적-> 발광을 반복적으로 하며 수명은 반영구적입니다.



* 시험방법 : 200lux의 조도로 20분간 조사한 후 빛을 차단한 상태에서 휘도계 TOPCON BM-8렌즈의 시도2'로 측정.

- 축광안료와 폐유리를 혼합한 자사의 기술력으로 기존의 축광제품에 비해 훨씬 뛰어난 휘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.
- 2시간 빛 축적 후 발광시간이 최소8시간입니다.(1~8시간: 선명하게 식별가능, 9~12시간: 흐릿하게 식별가능.)
- 건물 내 태양빛을 직접즉으로 받을 수 없는 경우에도 최소 8시간이상 발광합니다.
- 높은 휘도로 화재시 암흑 속에서 강한 발광으로 피난 유도 표시 역할을 합니다.

- 축광제품으로서의 성능뿐 아니라 디자인적 측면도 고려, 기능성과 심미성을 동시에 높였습니다.
- 인체에 무해한 축광안료를 연질화 하여 밴드로 개발하였습니다.(축광밴드)
- 축광안료 + 폐유리 = 자원의 재활용, 경재성과 휘도를 높였습니다.(축광상징물덮개, 방향지시판)
- 기존 제품들과의 결합으로 기능성을 높였습니다.(축광 논슬립, 축광로프)


축광방향지시판

축광상징물덮개

축광경계등

축광밴드

축광논슬립

축광로프

축광판

...